이근이 아닌 또근… 이번에는 무면허 운전?

우크라이나전 참전으로 많은 팬과 안티를 가지고 있는 이근. 이번에는 무면허 운전으로 적발되었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면허 운전 적발?

유튜버 이근이  또다시 경찰에 끌려갔다고 합니다. 알고 보니 어제 오후 6시경 수원에서 면허가 없는 무면허 상태로 자신의 차량을 몰다가 적발되었다고 하는데요.

이게 좀 많이 이상한 상황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이미 작년 3월 전쟁에 참가한다고 우크라이나에 무단 입국한 혐의로 인해 1년 6개월 집행유예 3년 선고를 받았고, 작년 7월에는 서울 시내에서 차를 몰다가 오토바이와 사고를 낸 뒤 구조 조치 없이 현장을 도망가버린 일명 도주치상혐의까지 받게 되었는데, 이외에도 유명 유튜버(구제역)와 다툼이 발생되었고 이에 대한 혐의까지 받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에는 무면허 상태로 운전까지 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된거지?

한편 자세한 내막을 알아보니 앞서 설명했던 사건 중 오토바이 도주치상 혐의로 인해 면허가 취소된 상태였고, 이것과는 다른 사건으로 인해 자신의 수원 자택에서 수원남부경찰서까지 운전을 했는데, 차량 조회를 통해 무면허 운전이 적발되었다고 합니다.

근데 상황이 어찌되었든 면허가 없는 상태에서 운전을 하는 것은 당연히 고의성이 들어갈 수밖에 없고 명백한 위법행위인데, 수많은 혐의를 적용받은 그가 왜 이런 행동을 했는지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이 많고, 무엇보다 그는 무면허 운전 적발 이후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다시 법원으로 커밍순”이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여론의 반응은?

이젠 소식에 대한 여론의 반응 소개합니다.

“법을 모르는 건지, 알면서 안지키는 건지…”

“저렇게 마음대로 살면 인생은 즐거울듯”

“가짜사나이때 훈련병들한테 인성에 문제있냐고 하더니 본인도…”

등 다양한 반응이 있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