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3일 블랙컴뱃11 경기가 열렸는데요. 1부 경기 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부 무림풍과의 경기 결과 이곳에서 보시면 됩니다.
1. 바이퍼 vs 투견
1라운드: 투견이 예상과 달리 타격 카드를 들고 나왔지만, 바이퍼는 가벼운 백스텝으로 대응하며 강력한 타격을 적중시켰다.
2라운드: 바이퍼가 펀치와 킥으로 투견을 압박했지만, 투견은 중반부터 회복해 강력한 펀치와 킥을 적중시켰다.
3라운드: 타격 싸움이 계속되었고, 바이퍼는 펀치 난타전에서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투견은 중반부터 케이지를 돌며 펀치와 킥을 적중시켰다.
판정: 2대 1로 바이퍼 승. 바이퍼는 그래플링 계획이 잘 안 되어 타격전을 선택했다고 인터뷰했다. 투견은 바이퍼의 변칙적 타격에 고전했다고 밝혔다.
2. 언더독 vs 록리
1라운드: 언더독이 강력한 킥으로 경기를 주도했지만, 중반에 록리의 강력한 펀치에 의해 언더독이 쓰러졌다.
판정: 록리 승. 록리는 승자 인터뷰에서 자신의 실력을 믿었다고 말하며, 타이틀전 도전을 선언했다. 언더독은 다음 경기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보이겠다고 다짐했다.
3. 영 타이거 vs 야인
1라운드: 조심스럽게 타격전을 펼치며 탐색전을 진행했다.
2라운드: 야인이 다양한 킥으로 영 타이거를 공격했지만, 영 타이거는 펀치 러시로 대응했다.
3라운드: 야인이 펀치 러시를 시도하며 막판 난타전을 벌였다.
판정: 2대 1로 영 타이거 승. 영 타이거는 승자 인터뷰에서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야인은 다음 경기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4. 챔프 vs 맘모스
1라운드: 로키가 타격에서 우세한 모습을 보였고, 맘모스는 테이크다운을 시도했지만 로키가 잘 막아냈다.
2라운드: 맘모스가 다시 테이크다운을 시도했지만, 로키는 방어하며 타격을 적중시켰다.
3라운드: 로키가 계속해서 타격을 적중시키며 유리한 경기를 펼쳤다.
판정: 만장일치로 로키 승. 로키는 타이틀전을 요청했다. 맘모스는 성명준과의 경기를 원한다고 밝혔다.
5. 직소 vs 미스터 사탄
1라운드: 직소가 타격에서 우세한 모습을 보이며, 케이지 레슬링에서도 미스터 사탄을 압박했다. 라운드 막판, 직소의 강력한 타격으로 미스터 사탄이 쓰러졌다.
판정: 직소 승. 직소는 승자 인터뷰에서 감격의 눈물을 보였으며, 다음 경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스터 사탄은 더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