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포스 가레오 반하사심탕을 같이 먹으면 어떻게 될까?

홍대, 이태원에서 숙취해소로 유명한 약이 있습니다. 바로 헤포스 가레오 반하사심탕을 섞어서 먹는건데요. 이는 약사들이 좋아하는 숙취해소 조합이기도 하죠. 이번 글에서는 헤포스 가레오 반하사심탕에 대해서 알아보고 같이 먹을때 효과와 주의사항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헤포스 효능

헤포스는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메틸메티오닌설포늄염화물이라는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이 성분은 위벽을 부드럽게 하고 손상된 위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아르기닌, 베타인, 구연산 등의 천연 성분이 들어있어서 간 기능을 촉진하는 역할을 합니다.

지금은 헤포스가 단종되어 헤파토스라는 이름으로 생산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레오 효능

가레오는 소화불량에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복부팽만감, 구역, 구토등의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반하사심탕 효능

반하사심탕은 명치가 답답하거나, 설사, 복부팽만감, 위염, 식도염에 효과가 있습니다.

헤포스 가레오 반하사심탕을 같이 먹으면 좋은 이유?

헤포스와 가레오는 각각 간 기능 개선과 소화불량 증상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이 둘을 함께 복용하면 숙취로 인해 생기는 위의 불편함을 줄여줍니다. 또한 여기에 반하사심탕을 추가하면 구역과 울렁거림 증상을 더욱 완하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헤포스(헤파토스), 가레오를 같이 복용하고 거기에 반하사심탕을 복용하는 겁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비타민이 함유되어있는 RU21를 복용해주면 숙취를 더욱 빠르게 없애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에는 약을 혼합복용이 권장되지 않지만, 위 약들의 조합은 서로 상충되지 않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또한 RU21의 성분을 보면 대부분이 비타민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약이라고 보기보단 영양제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부작용?

헤포스 가레오 부작용은 약을 섞어서 복용해서 생기는게 아닙니다.

사람에 따라 헤포스 복용시 발진, 발적, 가려움증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헤포스는 심근경색 환자나 혈액 관련 질환자는 복용을 주의해야 합니다. 가레오는 담도가 폐쇄된 환자나, 담낭이 제거된 환자는 주의해서 복용해야 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음주자체가 권장되지 않으니 숙취해소 목적으로 복용하신다면 부작용은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