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맥도날드 줄서지 마세요! 맥도날드 M오더 사용후기

최근 맥도날드에서 M오더라는걸 출시했습니다. 스타벅스의 사이렌 오더처럼 맥도날드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건데요. 사용방법 및 사용후기를 공유해보겠습니다.

맥도날드 M오더 사용방법

맥도날드 M오더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스타벅스의 사이렌 오더를 사용하는것처럼 사용하시면 됩니다. 핸드폰에서 맥도날드 앱에 들어가시면 메인화면과 하단에 M오더라는 부분을 누르시면 됩니다.

누르면 바로 GPS를 이용해서 주변의 맥도날드 매장이 보여지게 되고, 그 매장을 누르면 주문이 가능합니다.

혹시나 사용이 어려운 사람들이 위해 아래처럼 주문방법도 친절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우 직관적이기에 손쉽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처럼 DT를 통해서도, 카운터에서도 받으실 수 있고, 테이블 서비스*를 통해서도 메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테이블 서비스는 메뉴를 시키면 테이블까지 음식을 가져다주는 서비스입니다.

맥도날드 M오더 사용후기

맥도날드 M오더를 직접 사용해봤는데, 아직 개선사항이 많아 보입니다.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를 통해서 음료를 주문하면 알람이 오죠? 그런데 이건 알람이 오지 않습니다… 인천에 있는 맥도날드 신흥DT점 2층에서 엠오더를 사용해봤는데, 주문한 메뉴가 나와도 나왔다는 알람이 전혀 오지 않더군요.

메뉴가 나왔는지 안나왔는지를 확인하기 위해서 1층과 2층을 여러번 오갔습니다. 스타벅스처럼 몇번째로 준비가 되고있는지, 그리고 메뉴가 나왔으면 나왔다는 알람이 오면 더 좋아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몇몇 개선사항들만 수정한다면, 스타벅스 처럼 매우 편리한 앱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특히 점심이나 저녁시간에 사람들이 몰릴때 사용하시면 더 빠르고 편하게 주문이 가능하고, 포인트까지 자동적립되니 맥도날드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M오더 사용이 1석 2조가 아닐까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